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 출시

페루산 블랙마카 고함량 및 토마토 2.5개 담아

발행일 : 2024-07-23 18:01:17
사진=매일유업. <사진=매일유업.>

지치기 쉬운 여름, 현대인들의 활력 충전을 위해 고대 잉카제국 전사들이 즐겨 먹었다는 블랙마카를 고함량으로 담은 프리미엄 주스가 나왔다.

매일유업은 고품질 페루산 블랙마카가 들어간 신제품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마카는 해발 4000m 이상의 안데스 산맥 고지대에서 자라는 식용식물로 영상 10도에서 영하 10도가 오가는 기온차와 강한 햇볕과 바람이 몰아치는 험준한 암석지대에서 자란다.

혹독한 생장환경에서 자라야 하는 만큼 생존력이 강하고,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또한 용맹함과 강인한 전사민족으로 유명한 페루의 잉카제국 원주민들이 처음으로 재배하고 먹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마카 중 페루산 블랙마카는 연간 극소량만 생산되어 더욱 귀한 원료이다.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은 페루산 블랙마카 추출분말이 고함량으로 2,000mg 함유됐다. 특히 고압처리 공법으로 필요한 유효 영양소만 농축시킨 젤라틴화 분말을 사용해 체내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또한 토마토 2.5개에 달하는 영양을 가득 담아 높은 함량의 라이코펜 10,000μg(마이크로그램)이 들어가 있으며,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E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한국인의 하루 야채 섭취 부족분을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를 했다. 매일야채 125mL 한 팩을 마시면 야채 251g을 섭취할 수 있는데, 이는 한국인 1일 평균 야채 섭취량인 약 309g 기준 시 하루에 1개만 마셔도 야채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하는 수준이다.

매일야채는 토마토와 당근이 한 팩에 각각 2.5개 분량 수준으로 원물 그대로의 영양이 담긴 고농축 과채주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페루산 블랙마카가 함유된 신제품을 포함해 '토마토의 힘'과 '당근의 힘' 총 3종 중 선택 가능하다.

특히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은 토마토의 영양학적 가치가 여러 번 재조명되고, 건강식으로 손 꼽히는 토마토가 들어간 지중해식 식단을 즐겨먹는 사람들도 많아지면서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매일야채 3종 용량은 모두 125mL이며, 멸균 포장되어 보관과 휴대성이 편리해 어디서든 마시기에 좋다. 온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으며, 간편한 아침대용식 과채주스 혹은 운동 전후 수분과 영양 보충을 위한 음료로 추천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은 고함량의 페루산 블랙마카와 토마토를 넣은 최적의 조합으로, 체력과 활력 보충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된 프리미엄 과채주스”라며 “덥고 지치기 쉬운 여름 날씨로 에너지 충전과 건강관리가 필요할 때 혹은 피곤한 때나 땀 흘리는 운동 후 간편한 영양보충이 필요할 때 추천하는 최고의 음료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매일야채 고농축 블랙마카와 토마토의 힘'은 온라인 판매채널인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최초 공개했다. 또한 이달 말일부터 매일유업 공식몰인 '매일다이렉트' 및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