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는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 '월간 포카리'의 수상작들이 영상으로 제작돼 영화관과 TV 광고로 공개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수상작 영상은 소비자들이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담은 콘텐츠로, 영화관 스크린과 TV 상영을 통해 대중들과의 소통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지난해 시작된 후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이어졌다. 지난 7월과 8월 각각 '파랑 포카리'와 '여름 포카리'를 주제로 진행됐다.
소비자들은 이 주제에 맞춰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사진과 영상을 자발적으로 SNS에 올리며 참여했고, 약 5000여 장의 사진이 응모됐다.
특히 이번 수상작들은 전국 롯데시네마 115개관, 266개 스크린에서 영화 상영 전 광고로 이달 내 한달 동안 송출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관의 웰컴파사드(영화관 입구 초대형 스크린)에서도 한달 간 상영돼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에게 포카리스웨트의 청량함을 전달할 계획이다.
더불어 추석 연휴 기간 동안 TV 광고로도 방영돼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 캠페인 담당자 박이룸 선임은 “소비자들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영상으로 제작해 영화관과 TV를 통해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포카리스웨트가 소비자 일상 속에 녹아든 순간들을 많은 이들과 공유하며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내년에도 더욱 다채로운 주제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동아오츠카, '월간 포카리' 수상작 영상 공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영화관·TV 광고 송출
발행일 : 2024-09-12 16:5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