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재환전 환율 우대 이벤트' 실시

USD·JPY 등 통화 17종…최대 40% 환율 우대

발행일 : 2024-09-13 17:52:53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해외여행을 다녀오는 고객을 위해 외국 통화를 원화로 환전하는 고객 대상 환율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외국 통화를 원화로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인천국제공항 환전소를 포함한 KB국민은행 모든 영업점에서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은 다른 조건 없이 총 17개 국가 통화에 대해 환율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통화인 ▲USD ▲JPY ▲EUR은 40%의 환율 우대가 가능하다. ▲AUD ▲CAD ▲CNY▲ CHF ▲GBP ▲HKD ▲NZD ▲SGD ▲THB 9개 통화는 30% ▲IDR ▲MYR ▲PHP ▲TWD ▲VND 5개 통화는 10%의 환율 우대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연말까지 진행되며 별도로 응모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환율 우대가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 후 남은 외국통화는 걱정 없이 KB국민은행에서 혜택 받고 환전하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롭고 만족스러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KB국민카드의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통해 환율 100% 우대, 해외 가맹점 결제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와 함께 올해 말까지는 재환전 시에도 환율 100%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