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나이언틱, 'Monster Hunter Now Carnival: Global' 티켓 오픈

이벤트 티켓 구매 시 네르기간테 사냥과 보너스 획득
몬스터 난이도에 따라 성능 변하는 한정 장비 제작
몬스터 재출현 시간·접근 범위·대연속 사냥 대기시간 등 혜택 풍성

발행일 : 2024-10-16 11:31:36
사진=나이언틱. <사진=나이언틱.>

나이언틱은 캡콤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의 라이브 이벤트 'Monster Hunter Now Carnival: Global'의 티켓판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onster Hunter Now의 대규모 라이브 이벤트다. 도쿄 시부야에서 열린 첫 현장 이벤트에 전 세계 2만여 명 이상의 헌터들이 모이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글로벌 이벤트 티켓을 구입하면 오는 11월 2일과 3일 양일간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이벤트 혜택과 특별한 퀘스트를 얻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한정 스페셜 퀘스트를 진행하면 고룡영격전에서 네르기간테 사냥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필드에 리오레이아 희소종과 리오레우스 희소종이 등장한다.

또한 첫 번째 스페셜 퀘스트 클리어 후 생산할 수 있는 이벤트 한정 무기는 이벤트 기간 동안 사냥하는 몬스터의 난이도에 따라 성능이 변하는 특징이 있다.

특히 장비 강화에 필요한 소재가 평소보다 적게 설정되어 있으며, 한정 장비 생산과 강화에 필요한 소재는 스페셜 퀘스트를 비롯해 대형 몬스터 사냥 보수로 획득할 수 있다.

앞서 진행된 시부야 이벤트에서 생산했던 이벤트 한정 장비도 동일한 효과를 발휘해 다시 한번 짜릿한 사냥의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형 몬스터 재출현 시간이 30분으로 조정 △접근 가능한 범위가 기존보다 1.5배 △고룡영격전 및 대연속 사냥 참가 후 대기 시간이 사라져 언제나 참가 가능한 보너스가 제공된다.

티켓은 각 지역 현지시간 기준 10월 16일 오전 9시부터 게임내 상점과 웹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웹스토어에서 구입하면 보너스 보석 3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상점에서 한정 패키지를 판매,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