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킨의 옴므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쏘드가 ‘피부 미남이 되는 일상 관리법, 남성 화장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에서는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 그루밍족을 위해 남자 전용 스킨로션, 기능성화장품, 올인원 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할인 혜택은 준비된 재고 소진 시 개별 종료된다.
보쏘드의 스테디셀러 남자화장품인 ‘BOSOD 3-STEP’은 스킨, 로션, 수분크림으로 구성된 남성 기초세트다. ‘보쏘드 바이바이 미스터 세범’은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피부결에 따라 부드럽게 발라주면 되며 이후 ‘보쏘드 워터풀 로션’과 ‘보쏘드 에너지 파워 크림’을 사용하면 남자 모공 관리와 피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라스킨 관계자는 "한때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피부 관리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많아지면서 피부, 두발 등 외모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들이 크게 늘고 있다"며 "특히 외모 관리가 자기 관리의 하나로 여겨지게 되면서 피부 관리를 시작한 뒤 인상이 좋아지고 자신감이 높아져 업무 능률이 올라간다는 의견도 많다"고 전했다. 이어 "이에 20대부터 30대~40대 등 다양한 연령층의 남자들이 피부 관리를 하는 것도 특징인데 일상 속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세안을 꼼꼼히 하고 기초화장품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단계별 기초 화장품 사용이 번거롭다면 올인원 제품을 추천하며 화장품은 지성, 복합성, 수분부족형 지성피부 등 개인의 피부 타입과 성분 등을 따져서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구교현 기자 (ky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