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요스타, '명일방주' '자비의 등대' 이벤트 진행

한정 오퍼레이터 '위셔델'·'로고스' 포함 신규 오퍼레이터 5종 출시
플레이키보드와 협업·'자비의 등대' 키보드 테마 6종

발행일 : 2024-10-31 13:53:23
사진=요스타. <사진=요스타.>

글로벌 게임업체 요스타는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자비의 등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메인 스토리 '자비의 등대' 이벤트가 개방되며, 신규 오퍼레이터 5종과 한정 헤드헌팅, 프로모션 시스템, 출석 보상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자비의 등대'는 메인 스토리 13-22를 완료해야 입장이 가능했던 콘텐츠이나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스테이지 1-10만 클리어해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방 조건이 낮아졌다.

내달 14일까지 '자비의 등대' 플레이 시 전략 창고 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급성 감염 억제제를 얻을 수 있으며, 6성 오퍼레이터 '시빌라이트 에테르나', '비행선 스타일의 숙소' 테마 가구, 헤드헌팅 허가증, 비타필드 시리즈 - 로스트 스톤(시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자비의 등대' 내 정해진 스테이지에서 '아미야'가 포함된 덱을 구성해 클리어할 경우 '아미야'를 메딕 포지션으로 전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시스템이 추가된다.

'아미야'는 명일방주의 스토리 내에서 가장 중심이 되는 인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초로 2번째 프로모션 직업을 부여받았다.

이와 함께 6성 오퍼레이터 '위셔델', '로고스', '시빌라이트 에테르나'와 5성 오퍼레이터 '팽 더 파이어 샤픈드', 1성 오퍼레이터 'PhonoR-0' 등 총 5종의 신규 오퍼레이터가 출시된다.

새롭게 추가된 '우리 종족' 한정 헤드헌팅에서는 신규 오퍼레이터 '위셔델'과 '로고스', '팽 더 파이어 샤픈드' 등 신규 캐릭터 3종의 획득 확률이 증가하고, 내달 14일까지 매일 1회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한정 헤드헌팅에서 누적 300회 달성 시 '위셔델'이 확정 지급될 예정이며, 향후 업데이트되는 한정 헤드헌팅에서도 이와 같은 방식이 적용돼 보다 수월하게 6성 캐릭터 수집이 가능하다.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칼리퍼스 밸리 광산에서 매일 채굴 1회를 진행해 하루에 최대 1000개의 합성옥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 시 한정 헤드헌팅에서 10연속 뽑기가 가능한 던 엔킨들러스 헤드헌팅 허가증을 지급한다.

셀레브레이션 기간 한정 출석 이벤트에서는 오퍼레이터 '새비지' 전용 컬렉션, 테마 배경, 인터렉션 가구 '모래시계'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내달 14일까지 블러드라인 오브 컴뱃 시리즈의 신상 새로운 가지(뮤엘시스), 불타는 하늘 아래(이네스), 칼날의 파도(쏜즈) 총 3종과 함께 이터레이션 프로비던트 시리즈의 신상 2종, 앰비언스 시네스티시아 시리즈의 신상 3종 외 132개의 기존 컬렉션이 기간 한정으로 재판매된다.

또한, 비트바이트의 플레이키보드와 협업해 '자비의 등대' 테마로 총 6종의 키보드 테마를 출시하고, 유저 전원에게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자비의 등대' 업데이트 및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기념하여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로드스 특별 보급'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를 통해 보급 음료, 과자와 소정의 기념품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