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원조 프레스티지 살롱 제니하우스에서 ‘그때 그 가격’으로 헤어&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는 '앙코르! 50% 헤어&메이크업 이벤트'를 이달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니하우스의 이번 겨울 스타일 트렌드는 바로 '드뮤어룩'이다. '얌전한, 조용한'을 뜻하는 드뮤어룩은 투머치 하지 않고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룩으로 각광받고 있는데 22년 노하우의 제니하우스 디자이너들이 드뮤어룩에 어울리는 헤어&메이크업 스타일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과하지 않고 멋을 부릴 수 있는 오피스룩이나 데일리룩, 일상룩에 어울리는 스타일로 최근 트렌디한 깔끔한 베이스와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무드의 립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결좋게 찰랑이는 생머리 스타일이나 자연스럽게 풀린 듯한 웨이브 헤어 등으로 제니하우스 드뮤어 헤어·메이크업 스타일을 선보인다. 제니하우스는 80여명의 헤어, 메이크업 디자이너와 1천여명의 연예인 헤어,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다.
제니하우스 온라인몰에서는 드뮤어룩 스타일을 비롯해 나에게 어울리는 1:1 맞춤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받을 수 있는 '헤어&메이크업 시술권'을 3개월 동안 시즌특가로 50%에 진행한다.
온라인몰 오픈 11주년을 맞아 오픈 당시 가격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부담 없이 더욱 스페셜한 헤어&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달부터 3개월간 제니하우스 온라인몰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제니하우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니하우스는 최근 해외 예약 페이지를 별도로 자사 홈페이지에 오픈해 해외에서 방문하는 K뷰티 팬들에게 더욱 편리한 예약 진행과 해외 카드 결제 등을 통한 원패스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