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사방넷,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성황리 마무리

발행일 : 2024-11-11 15:48:33
사방넷,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성황리 마무리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이 제공하는 국내 대표 쇼핑몰 통합 관리 서비스 ‘사방넷’이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강남구 SETEC 전시장에서 열린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하여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는 (사)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의 이커머스 전문 비즈니스 플랫폼 행사로, 전자상거래 분야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며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전시회에서 사방넷은 쇼핑몰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통합관리 서비스 ‘사방넷’과 이커머스 물류 최적화 WMS ‘사방넷 풀필먼트’를 선보이며 약 3,000명의 방문객을 맞이했다. 특히 상품 등록, 주문 수집, 고객 응대, 재고 관리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주요 기능들을 현장에서 직접 시연하여 많은 셀러와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정연섭 다우기술 커머스부문 본부장은 “이번 페어를 통해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셀러들의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관리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방넷은 국내외 600개 이상의 쇼핑몰 연동을 지원하는 통합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튜브 쇼핑과 무신사 등 국내 플랫폼뿐만 아니라 알리익스프레스와 라자다 같은 해외 쇼핑몰 연동까지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초기 셀러를 위한 무료 서비스 ‘사방넷 미니’와 이커머스에 최적화된 물류 관리 시스템 ‘사방넷 풀필먼트’를 제공하며 이커머스 플랫폼으로의 확장을 지속하고 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