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리뉴얼 업데이트 사전등록

12월 중순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 예고
'투자 시즌제' 도입·'선박 건조 조건 완화' 등

발행일 : 2024-12-06 17:22:10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진행 예정인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2월 중순 진행 예정인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는 플레이 재미와 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맞춰 준비 됐으며, 투자와 교역, 선박 건조 등 게임 핵심 시스템에 큰 변화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투자 시즌제'가 도입돼 '투자'의 재미를 높인다. 또한 교역 루트를 다변화하고 가치를 재분배하는 등 교역품 리밸런싱을 진행하고, 선박 건조 조건을 완화해 이용자에게 보다 쉽게 새로운 선박을 건조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북서 항로'가 추가되며, 새로운 '22등급 선박'도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리뉴얼 업데이트 전 실시되는 사전 등록은 전용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업데이트 이후 LMS 메시지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 보상이 포함된 개별 쿠폰 코드가 발송된다.

쿠폰에는 게임 재화 '블루젬' 3000개와 'S급 여관 종업원 항해사 선택권' 1개, '1~21등급 선박 재료 선택 상자' 300개, '1~21등급 도면 선택 교환권' 30개, '초대형 용골' 3개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보상이 포함돼 있다. 해당 쿠폰은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 이후 게임 플레이에 적용할 수 있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시나리오를 클리어하고 얻을 수 있는 재화를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14일간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일자별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