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성장 시스템 '선단 연구' 추가

연구 완료 시 탐험·교역·전투별 특징에 따른 효과 획득
S급 항해사 '메리 리드' 주인공 '인연 연대기' 비롯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발행일 : 2025-01-22 17:25:30
사진=라인게임즈. <사진=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22일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신규 성장 시스템 '선단 연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선단 연구'는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처음 선보이는 성장 시스템으로, 연구 포인트를 모아 연구를 완료할 시 특정 효과를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제독 연대기' 완료 및 '회고록' 구매 시 연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연구를 통해 탐험과 교역 전투별 특징에 맞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S급 항해사 '메리 리드'를 주인공으로 하는 신규 인연 연대기 '최후의 해적'을 업데이트했다. 해당 항해사를 보유한 이용자는 가혹한 해적의 운명을 딛고 행복을 위해 애쓰는 '메리 리드'의 고군분투기를 플레이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S급 항해사 '알레시아 세레티'와 '석양'을 추가 했으며, 여관 종업원 '인두마티'와 '아난드'와의 친밀도를 높이면 S급 항해사로 영입할 수 있다.

또한 신규 토벌 콘텐츠 '아이든 레이스'를 선보이고, '인양'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북극해에 새로운 인양 스팟이 더해졌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오는 2월 12일까지 설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이벤트 기간 중 14일간 게임 접속 시 '블루젬'과 '강화제'를 비롯해 행동력 200을 회복할 수 있는 '달콤한 꿀떡'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재화를 모아 전용 상점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와 '초대형 용골', '건조 가속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