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위생 기업 주식회사 세이버가 고물가와 경기 침체에 힘들어하는 자영업자를 격려하고 2025년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새로고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세이버 새로고침 이벤트는 ‘고장 나도 못 고치던 제품, 세이버로 주방 새로고침 하세요’란 내용으로 기획됐다.
세이버 관계자에 따르면 회사 부도나 폐업으로 인해 AS를 받지 못하고 제품 유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업소용 초음파식기세척기,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 보상 판매는 기존 제품 반납 시 신제품을 할인해 구매하는 방식이며 각 제품 모델 및 사이즈에 따라 할인액이 차등 적용될 예정이다.
세이버는 초음파세척기 보급화를 목표로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며 위생적이고 청결한 주방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고객 만족 정책의 일환으로 초음파세척기의 핵심 부품인 초음파 진동 소자 10년 무상 보증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10년 무상 AS는 23khz 에콕스(ECHO_X) 초음파 진동 소자에 대한 세이버의 자신감이자 제품 사후관리를 끝까지 책임지기 위한 정책이다.
최근에는 매일 다량의 잔반 처리가 필요한 구내 식당, 한식 뷔페, 연회장 등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일 평균 음식물쓰레기 240kg, 300kg 까지 처리 가능한 음식물처리기 대형 사이즈를 출시했다.
세이버 관계자는 “그동안 자사 구형 제품 반납 조건으로 신제품 할인 판매를 진행한 적은 있지만 기존 제품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판매를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라며 “업소용식기세척기 및 음식물처리기 회사 폐업이나 부도로 인해 고장 수리나 사후관리가 안 돼서 어려움에 직면한 고객들이 세이버 새로고침 캠페인으로 위로 받고 원활한 가게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세이버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