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초이락, 헬로카봇 '펀치마스터' 완구 포징 이벤트 개최

발행일 : 2025-02-17 11:39:37
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사진=초이락컨텐츠컴퍼니.>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이하, 초이락)는 내달 16일까지 한 달간 '헬로카봇 시즌15-스타가디언'에서 맹활약 중인 '펀치마스터' 완구의 포징 이벤트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펀치마스터는 역대 헬로카봇 중 가장 펀치력이 센 복싱 카봇으로서 3분 1회전인 복싱 룰을 따라 모든 대결을 3분 안에 끝낸다는 모토를 실천하는 파이터다.

초이락 헬로카봇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펀치마스터의 멋진 모습을 다양한 포징과 도색, 사진 효과 등을 활용해 팬들이 재현해보는 취지로 마련됐다.

펀치마스터로 멋진 포즈를 잡아 SNS에 사진을 올리는 이번 콘테스트 우승자에게는 백화점 상품권(50만원)이 주어진다. 2, 3, 4등 역시 각각 30, 20, 10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받는다.

펀치마스터는 기존 카봇들에게 비해 유연하고 다채로운 동작이 가능해 프라모델 포징에 버금가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눈과 이마에 장착된 LED도 포징 연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가슴 내부와 외부의 버튼을 조작하면, “손을 빙빙 돌려 회오리 어퍼컷!”을 외치며 눈에서 녹색 불빛을 번쩍거리게 할 수 있다.

초이락 관계자는 “펀치마스터 완구는 몸체의 부품 하나하나를 접고 펴는 것에 따라 미묘하게 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며 “애니메이션에서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빠른 속사포 잽과 손을 빙빙 돌린 다음 날리는 회오리 어퍼컷으로 임무를 마치는 펀치마스터의 활약상에 팬들의 상상력을 가미한다면, 더욱 멋진 포징이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어릴 적부터 헬로카봇을 즐겼던 키덜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