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7월 데뷔' 앳하트, 멤버 공개 완료…'기대 UP'

발행일 : 2025-02-21 15:06:09
사진=타이탄 콘텐츠 <사진=타이탄 콘텐츠>

걸그룹 앳하트(AtHeart) 멤버 7인이 전원 공개됐다.

글로벌 오디션을 통해 지난 1년 6개월의 시간 동안 타이탄이 발굴하고 트레이닝한 앳하트(AtHeart)의 멤버 7인이 전원 공개됐다. 앳하트(AtHeart)는 올해 7월 정식 데뷔를 목표로 하는 가운데, 21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론칭 티저를 오픈하며 본격 글로벌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타이탄은 지난해 7월 앳하트(AtHeart)의 정식 그룹명을 발표함과 동시에 멤버 미치(MICHI), 서현(SEOHYEON), 아우로라(AURORA), 케이틀린(KATELYN)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 버라이어티, 틴 보그, 중국 매체 소후닷컴, 일본 최대 포털 사이트 야후 재팬과 현지 매거진 케이스타일 등 해외 유수 매체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2025년 가장 주목할 K-팝 걸그룹으로 집중 보도된 바 있다.

이어 타이탄은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현(NAHYUN), 아린(ARIN), 봄(BOME) 등 멤버 3인을 추가 공개함과 동시에 멤버 개인 인스타그램 및 틱톡 계정을 오픈했다. 앳하트(AtHeart) 역시 오늘(21일) 오후 6시 유튜브, X,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웨이보 등 공식 SNS 채널 개설과 동시에 론칭 티저를 오픈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 예정이다.

2000년, 업계에 발을 담근 이래 소녀시대, 더보이즈 등 수많은 아이돌 그룹을 론칭하며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독보적인 여성 리더십의 역량을 펼쳐온 타이탄 강정아 대표는 "마지막으로 공개된 세 명의 멤버는 댄스, 보컬, 비주얼이 매우 독보적인 멤버들로서 아린(ARIN)은 파워풀한 퍼포먼스 실력과 안무 창작 능력을 비롯해 화려한 댄스 경력을 보유한 소녀이며, 타이탄의 CPO(최고 퍼포먼스 책임자)인 리아킴도 인정한 퍼포먼스 스펙트럼이 돋보이는 능력자다. 파워풀한 가창력에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잠재력을 가진 봄(BOME)은 순수한 매력을 지닌 소녀다. 깊고 반짝이는 눈동자가 인상적인 막내 나현(NAHYUN)은 앳하트(AtHeart) 멤버로 빛을 발할 수 있으리라는 확신을 갖게 하는 멤버로 밝은 미소로 사람을 끌어당기는 묘한 힘을 지녔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앳하트(AtHeart) 멤버 모두 실력과 비주얼이 뛰어난 10대 소녀들로, 지금 이 시대에 딱 필요한 아이돌이라고 생각한다. 론칭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사전 프로모션에 돌입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앳하트(AtHeart)는 평균 연령 16세의 전원 고등학생으로 미치(MICHI), 서현(SEOHYEON), 아우로라(AURORA), 케이틀린(KATELYN), 봄(BOME), 아린(ARIN), 나현(NAHYUN) 등 총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앳하트(AtHeart)는 마음, 심장, 사랑의 시그널인 '하트(Heart)', 그리고 그 하트를 모두에게 전달하는 방법을 제시하는 연결의 의미를 지닌 '앳(At)'을 결합해 만든 그룹명이다. 기대와 설렘 속에서 전 세계 팬들 한 명 한 명의 마음과 깊이 연결되며 이를 통해 팬들과 함께 성장하고 새로운 세계를 만들어 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케이팝의 본질을 새롭게 정의하는 동시에 아이돌 컬처의 스펙트럼을 확장하며 전 세계 음악 시장에 새로운 어젠다를 창조할 목표로 출범한 타이탄은 21일 오후 6시, 앳하트(AtHeart)의 론칭 티저를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