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단백질+'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 매진

김나운의 라라쇼서 첫 론칭 방송 완판 기록
향후 생애주기별 영양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발행일 : 2025-03-28 11:31:02
파스퇴르 단백질+(플러스) 액상형 1종과 파우더형 1종 '곡물맛' 제품. 사진=롯데웰푸드. <파스퇴르 단백질+(플러스) 액상형 1종과 파우더형 1종 '곡물맛' 제품.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단백질 기반의 균형 영양식 브랜드 '파스퇴르 단백질+(플러스)'가 지난 24일 방송된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에서 전체 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28일 밝혔다.

'파스퇴르 단백질+' 액상형(RTD, Ready To Drink) 제품을 업계 단독으로 론칭한 이번 방송은 사전 준비한 물량을 전량 판매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약 1시간 만에 주문금액 기준 약 4억원을 돌파하고, 방송 종료 5분을 남겨두고 매진된 것이다.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에서 '파스퇴르 단백질+(플러스)'가 전체 매진 기록하는 장면. 사진=롯데웰푸드. <롯데홈쇼핑 '김나운의 라라쇼(RARA SHOW)'에서 '파스퇴르 단백질+(플러스)'가 전체 매진 기록하는 장면. 사진=롯데웰푸드.>

진하고 고소한 '곡물맛'으로 출시한 '파스퇴르 단백질+' 액상형 제품은 단백질 12g를 함유하고 있다. 파스퇴르 전용목장에서 온 1급A 원유로 만들어 신선함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국내산 5곡(현미, 보리, 찹쌀, 수수, 조)으로 진하고 고소한 미숫가루의 풍미를 더해 중장년층의 입맛을 고려했다.

한 팩 섭취 시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505mg 포함 현대인의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20종을 채울 수 있다.

유당 분해 효소를 넣어 유당을 분해해 우유를 마시면 가스, 복통, 설사 등의 불편감(유당불내증)을 느끼는 사람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당 섭취 부담 없이 건강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저당으로 설계됐다. 탄수화물 함량도 낮아 한 팩당 110kcal로 칼로리도 낮다.

멸균 종이팩 포장을 적용해 실온에서 보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파스퇴르 단백질+ 홈쇼핑 론칭 방송부터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전체 매진을 기록하여 매우 기쁘다”며, “영양 전문 브랜드 파스퇴르는 우유로부터 유래된 유익한 영양에 다양한 기능성 요소를 추가한 생애주기 영양 포트폴리오를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