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누에라(NouerA)가 '뮤직뱅크'를 제대로 접수했다.
누에라는 지난 4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Chapter: New is Now'의 타이틀곡 'N.I.N(New is Now)'의 특별한 퍼포먼스를 선물했다.
누에라는 강렬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뮤직뱅크' 무대를 누볐다. 새로운 시작과 소망이 모여 강한 외침으로 발전하는 특별한 이야기는 누에라와 만나 더욱 빛을 발했다. 아울러 강렬한 비트는 물론 색다른 브릿지와 댄스 브레이크까지 가미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누에라의 현준과 준표는 이날 방송의 스페셜 MC를 맡아 설렘을 더했다. '에너지 판다'로 자신을 소개한 현준은 "오늘 특별한 에너지를 전달하겠다"며 활기를 안겼으며, '해피 북극곰' 준표 역시 "'뮤직뱅크'를 해피 바이러스로 채워드리겠다"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현준과 준표는 신인다운 당찬 패기와 자연스런 호흡을 선보이며 MC 꿈나무 면모를 뽐냈다. 또한 키키(KiiiKiii)의 'BTG' 포인트 댄스를 함께한 것은 물론 안정적인 진행과 깨알 재미를 품은 티키타카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누에라는 이날 '뮤직뱅크'로 'N.I.N(New is Now)'의 음악 프로그램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들은 데뷔 활동부터 SBS M '더 쇼'와 MBC M '쇼! 챔피언'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빌보드 루키'라는 수식어를 당당히 입증했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