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잘생긴 트롯'이 특별한 음원으로 팬들을 만난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tvN STORY 음악 예능 프로그램 '잘생긴 트롯'의 앨범 '2라운드 Part2'를 발매한다.
'2라운드 Part2'는 '1:1 트롯 디렉팅 미션'에서 공개된 7개의 역대급 라이브 무대 음원을 담는다. 담백한 가창으로 듣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안긴 현우의 '엄마꽃', 사회생활로 지친 감정을 제대로 표현해 원곡자 이찬원의 극찬을 받은 인교진의 '편의점', 명품 저음 보이스와 뛰어난 강약 조절을 선보여 상대 팀의 기립 박수를 이끈 지승현의 '서울탱고'가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네 번째 트랙 정겨운의 '미운사랑'은 섬세한 사랑의 감정을 순수하게 그려낸 노래다. 이어서 '님이여'는 이태리의 진심 어린 애절한 보컬이 돋보이는 트랙이다. 여섯 번째 장혁의 '무조건'은 록과 발라드적 요소를 동시에 보여줘 객석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든 곡이다. 마지막 추성훈의 '돌아와요 부산항에'는 흥 속에 숨겨진 한을 보여줘 심사위원에게 놀라움을 안긴 노래다. 이처럼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든 총 7곡이 수록돼 기대를 더한다.
앞서 '잘생긴 트롯'은 김준호, 한정완, 태항호, 김동호, 최대철의 '1:1 트롯 디렉팅 미션' 무대 음원을 담은 '2라운드 Part1'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상황. 이번 '2라운드 Part2'에도 완성도 높은 라이브를 뽐낸 참가자 7인의 노래를 담아 눈길을 끈다.
'잘생긴 트롯'은 2라운드 '1:1 트롯 디렉팅 미션'을 통해 최초 탈락자 4인을 선발했다. 특히 '2라운드 Part2'는 이때 탈락자로 선정된 장혁과 정겨운의 라이브 음원을 들을 수 있는 앨범인 만큼 '잘생긴 트롯'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한편, tvN STORY '잘생긴 트롯'은 음원 발매 기회가 주어지는 'T4(트롯 TOP 4, 최종 4명)'
의 자리를 놓고 연예계 대표 스타 12명이 트롯에 진정성을 가지고 도전하는 서바이벌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 tvN STORY에서 방송한다.
강미경 기자 (mkk94@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