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가 아우디에 CNR (Connectivity Navigation Radio) 를 공급한다. CNR 플랫폼은 각기 다른 차량의 고유한 특성을 만족하게끔 차량 미디어 센터를 쉽게 다양화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델파이의 확장 형(scalable) 하드웨어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있는 이 미디어 센터는 최근 아우디 A1에 탑재됐다.
델파이의 CNR 플랫폼은 위상 다이버시티 듀얼 튜너(Phase diversity dual-tuner), 디지털 오디오 브로드캐스트/DAB 와 같은 디지털 튜너 모듈의 추가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넥티비티를 지원함으로써 각기 다른 차종은 물론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도 탄력적으로 적용된다.
아우디의 인포테인먼트/전기 전자 시스템 사업부 사장 피터 스테이너는 “아우디 차량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만으로도 쉽게 구성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라디오 네비게이션을 포함해서 20 여 가지의 다양한 인포테인먼트 플랫폼 구성이 가능하다. 델파이의 탁월한 공개 형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덕분이다.” 라고 설명했다.
이 확장 형 디자인(scalable design)은 최신 그리고 미래의 라디오 수신과 사용자 확장 성을 충실히 만족시키면서 차량을 차별화 한다.
델파이 유럽 & 남미 인포테인먼트 & 드라이버 인터페이스 사업부 메니징 디렉터 윌름 스티져는 “델파이의 CNR 플랫폼은 수 많은 기능을 가진 매립 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델파이의 독창적인 디자인이 각기 다른 아우디 모델에 적합한 기능을 쉽게 적용되어 그 가치를 더한다. 아우디의 1차 납품업체로서, 델파이는 다양한 아우디 차량에 모델 별로 개별화된 엔터테인먼트, 인포메이션, 커뮤니케이션시스템을 공급하는 이노베이션을 제공한다.” 라고 말했다.
델파이의 CNR 에서는 고해상도의 칼라 디스플레이와 2.5D 그래픽을 지원하며, 동/서유럽 지도를 SD 카드 한 장에 담을 수 있다. 또 커텍티비티 기능으로 iPod® , 휴대용 뮤직 플래이어와 다양한 데이터용 기기도 차량 오디오 시스템에 연결 가능하다. 월드 스탠다드 블루투스를 사용하여 핸즈프리 기능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의 음악도 재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