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국가에서 롤스로이스의 매출액은지난 해 증가하였으며, 특히 아태지역을 비롯 미국, 중동 국가에서 눈에 띄게 매출액이 증가하였다. 나라별 판매 순위를 보면미국에서 가장 많은 판매가 이루어졌으며 그 다음으로는 중국, 영국 순이다. 그리고 한국, 인도, 일본그리고 싱가폴에서도롤스로이스는판매는 눈에 띄게 큰 성장률을 기록하였다.
롤스로이스의 CEO인 토스텐뮬러외트비스는“2010년의 판매 실적은 굿우드를 비롯한 전 세계 롤스로이스 팀의 노력과 열정으로 이루어 졌다”며“이번 실적으로롤스로이스는슈퍼 럭셔리 자동차로써의 입지를 단단히 굳힐 수 있었고 이를 바탕으로 2011년엔 롤스로이스가더욱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롤스로이스에서 마지막으로 출시한 고스트는아직도 높은 판매 수치를기록하고 있으며작년 한 해 동안 롤스로이스의 고객, 자동차 전문 기자, 자동차 전문가들에게도 큰 찬사를 받았다. 또한 롤스로이스고스트를 구매한 고객 중 80%는 이전에 롤스로이스를 접하지 못한 신규 고객들로 이루어져 있다.
롤스로이스팬텀 또한 여전히 꾸준한 판매 수요를 보여주고 있으며 특히 팬텀드롭헤드쿠페와팬텀쿠페는롤스로이스를 새롭게 구매하는 신규 고객들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받고 있다.
롤스로이스, 2010 전 세계 판매 실적 발표
최고 판매 기록을 세운 2008년보다 2배 이상 팔려
발행일 : 2011-01-13 10:2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