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브랜드 스코시(www.scosche.com)가 케이블, 충전기, 마운트, 헤드폰 등 다양한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제품을 대거 출시하며 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스코시는 미국 시장에서 AC 어댑터, 충전기 등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분야의 성장률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특히 자동차 액세서리 시장에서 강력한 리더십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이다.
스코시는 26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한국 시장 전략 및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40종에 이르는 스마트기기 액세서리 제품을 내놓았다. 이번에 한국 시장에 선보인 제품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휴대 간편한 USB기기용 케이블, 아이폰/아이팟용 도킹 홈차저 등과 신제품인 블루투스 핸즈프리 오디오 카 킷, 오버이어 헤드폰 등이다.
아이라운지 `베스트오브쇼` 수상에 빛나는 충전기 겸 싱크 케이블인 `flipSYNC`는 키체인이 달려 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아이폰/아이팟용과 마이크로/미니 USB기기용으로 제공되고 있다.
케이블 없이도 플러그를 통해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는 reviveLITE II int. 은 실생활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편리성을 갖춘 제품이다.
핸즈프리 기능을 접목한 블루투스 수신기인 ‘motorMOUTH II’는 아이폰의 음악을 무선으로 차량 스피커를 통해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하며 애플제품의 차량용 충전기 역할도 한다.
스코시의 제품들은 국내 총판인 디엠에이씨를 통해 프리스비(Frisbee), 픽스딕스(Pixdix) 등 대형 애플 제품 전문샵(Apple Authorized Retail Shop)은 물론, 홈플러스, 전자랜드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과 유명 온라인 샵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자체 쇼핑몰 디맥샵(DMAC Shop)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디엠에이씨는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스코시의 스마트기기 관련 케이블, 잭, 마운트 등을 번들 상품으로 제공하고 타깃층 공략을 위해 자동차 매장, 주유소 등을 유통 채널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자동차 브랜드 런칭쇼, 모터쇼 등 자동차 관련 행사에서도 공동마케팅을 진행하려는 계획도 가지고 있다.
신제품 발표회에 참석하기 위해 방한한 스코시의 션 홍(Shaun Hong) 부사장은 “한국은 스마트기기 분야에 있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스코시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들이 한국의 스마트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를 바라며, 이를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