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딜러사 클라쎄오토가 2월 4일(토)부터 2월 19일(일)까지 5개 전시장(강남신사, 압구정, 역삼, 일산, 수원)에서 클라쎄오토 ‘Eco-Friendly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월 테마가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클라쎄오토는 2월 정기 시승행사의 테마를 ‘친환경’과 ‘천연’으로 잡고, 탁월한 연비와 낮은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물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성능까지 갖춰 최고의 친환경 모델로 평가받고 있는 블루모션 라인업을 중심으로 시승행사를 진행하게 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골프 블루모션, 제타 블루모션, 티구안 블루모션, CC 블루모션, 투아렉 블루모션 등 소형 해치백에서부터 대형 럭셔리 SU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블루모션 모델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폭스바겐 제타 1.6 TDI 블루모션은 ‘2011년 올해의 에너지 위너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클라쎄오토는 40년 전통의 독일 천연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인 로고나코리아와 손을 잡고 이번 ‘친환경 시승행사’를 개최해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로고나는 모든 나라에서 공증된 피부친화적인 천연 유기농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환경보호를 위해 최소한의 포장과 동물을 상대로 임상실험을 하지 않는 브랜드로 유명하다.
시승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계약 고객에게는 로고나 립에센스, 프리미엄 베이비 로션, 산테 허벌토닉 등의 로고나 제품이 증정된다. 또한 유명 타로 점술사를 전시장으로 초대하여 올 한 해의 운세를 미리 점쳐보는 재미도 선사하며 간단한 다과도 제공한다.
클라쎄오토 관계자는 “‘Event in Showroom’이라는 주제로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특별한 체험과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자동차와 화장품의 작은 선택이 생활 속 환경을 보호하는 작은 실천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