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지티(SUPER GT) 시리즈를 개최하고 있는 주식회사 GT 어소시에이션(GTA)는 지난 8월 10일(금) 2013년 SUPER GT의 경기일정을 발표했다. 내년 경기는 정규 시리즈8회와 이벤트레이스와 한국경기를 포함해 총 10회의 대회가 개최된다.
슈퍼지티(SUPER GT) 시리즈는 자국내 경기를 포함하여 모든 경기가 FIA International(FIA공인 국제경기) 시리즈로 개최되고 있는 국제 레이스이다.
총 8회의 경기가 개최되는 정규시리즈는 4월 7일(결승전) 오카야마 국제서킷에서 개최되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11월 3일(결승) 트윈링모테기 서킷에서 최종전이 개최되며, 이벤트 레이스는 JAF그랑프리(11월 15일~17일)로 슈퍼포뮬러 경기와 공동으로 개최된다.
한국 경기는 2013년 5월 18, 19일 양일간 전남영암서킷에서 개최되며 말레이시아 세팡에 이은 또 하나의 국제경기로 2013년에는 올스타(ALL-STAR)경기로 개최된다.
세계적인 GT대회 사상 최초로 한국팀, 한국차량, 한국선수가 참가하는 명실상부한 한국을 대표하는 팀이 참가하게 되어 세계 최고의 팀들과 경쟁을 펼치게 된다.
한국 대회를 개최를 준비하고 있는 (주)슈퍼지티코리아는 “세계 최고의 GT대회인 SUPER GT를 기다리는 모터스포츠 팬들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 SUPER GT의 성공적인 개최를 계기로 국내 모터스포츠 발전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