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포커스 디젤 출시 기념으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14일 부터 1주일간 진행하는 ‘행운의 연비 17을 잡아라!’를 통해 포커스 디젤의 연비가 동급 최고 수준인 17km/L임을 알리고, 이어 포커스 디젤의 숨은 디테일을 알아가는 ‘같은 그림 찾기’, 포드 유럽에서 시작되어 포드 디자인의 새로운 DNA로 자리매김 해가고 있는 키네틱 디자인을 강조하는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포드코리아의 노선희 홍보이사는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뛰어난 주행 성능, 랠리카 DNA, 디자인 등 포커스 디젤의 강점을 쉽고 빠르게 전파하기 위해 페이스북상의 게임이라는 방법을 선택하게 되었다.”며,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이와 같은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포커스 디젤의 진가가 알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20일까지 진행되는 ‘행운의 연비 17을 잡아라!’ 이벤트는 매일 17명의 당첨자를 추첨하여 커피와 번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포드코리아는 3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들 외에 포커스 디젤 시승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를 3월 포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fordkorea)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팬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민병권기자 bkmin@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