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기타

박주영 선수, 스페인에서 타는 차

기아차, 박주영 선수에게 K5 하이브리드 전달

발행일 : 2013-02-18 02:43:56
▲ 현대차 스페인 법인 마케팅 디렉터 Ricardo De Diego와 박주영 선수가 차량 전달식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 <▲ 현대차 스페인 법인 마케팅 디렉터 Ricardo De Diego와 박주영 선수가 차량 전달식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

기아차가 한국 축구의 간판 공격수 박주영 선수를 지원한다.

기아자동차㈜는 15일(금)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에서 활약중인 박주영 선수에게 ‘K5 하이브리드’(현지명 ‘옵티마 하이브리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차량 지원을 통해 스페인 축구 팬들에게 ‘K5 하이브리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페인 현지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서 박주영 선수는 “프리메라리가의 유일한 한국 선수로서 한국의 대표 하이브리드 차량인 ‘K5 하이브리드’를 제공받게 되어 무척 뜻 깊게 생각한다”며 “남은 시즌 최선을 다해 한국과 기아차를 유럽에 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2005년 박주영 선수의 국가대표 선발을 기념해 쏘렌토를 전달한 바 있어 이번 지원으로 두 번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차량 지원으로 스페인 축구 팬들에게 ‘K5 하이브리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2014 브라질 월드컵 예선전에서 박주영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기아차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민병권기자 bkmi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