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국산차 > 중고차

금호타이어, 상하이모터쇼에 전투기용 제품등 출품

[상하이 모터쇼 미리보기 #4]

발행일 : 2013-04-19 16:43:16
금호타이어, 상하이모터쇼에 전투기용 제품등 출품

금호타이어가 21일 중국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에서 개막하는 2013 상하이 모터쇼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부스 내에 친환경 존을 설치해 친환경 타이어 브랜드인 `에코윙` 제품을 전시하는 한편, 관람객들이 친환경 타이어와 일반 타이어를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해 저연비, 고효율타이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했다.

또한, 타이어의 기술력을 쉽게 이해하고 관람객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스토리가 있는 전시공간을 마련,

국내에서 유일하게 항공기 타이어 생산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금호타이어의 F-16 군용 및 민용 항공기 타이어, 지면과의 마찰 시 흰 연기 대신 컬러 연기가 나는 컬러 스모크 타이어, 2006년 세계 최초로 개발한 림 직경이 32인치의 고성능 SUV 타이어 ‘엑스타 X3’를 전시한다.

이밖에도엑스타, 로드벤처 라인의 신제품을 공개하고, ‘캐릭터 또로와의 포토타임’, 모든 스텝들이 춤을 추는 ‘시그널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장수 금호타이어 중국 마케팅물류 담당 상무는 “중국은 세계 최대 자동차 시장이자 세계 유명 자동차 및 타이어 기업들의 각축장으로 점점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이번 모터쇼 참가를 통해 금호타이어의 기술적 역량을 보여주는 동시에 CTCC를 비롯한 모터스포츠 대회 후원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중국에서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민병권기자 bkmi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