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트럭 시승도 “4주씩이나”, UD트럭 업계최초 실시

발행일 : 2013-06-26 18:02:34
트럭 시승도 “4주씩이나”, UD트럭 업계최초 실시

UD트럭코리아가 자사의 큐온(Quon) 카고 트럭에 대해 구매 전 장시간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4주 시승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24일 UD트럭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의 첫 번째 고객으로 홈플러스의 물류운송을 담당하고 있는 동방을 선정, 지난 21일 천안시 동남구에 위치한 홈플러스 목천 물류 서비스 센터에서 시승차 전달식을 가졌다. 프로그램에 사용되는 차는 지난 14일 출시된 큐온 플래티넘 에디션 2013 모델이다.

UD트럭코리아의 4주 시승 프로그램에는 운송이나 물류를 담당하는 대형 업체는 물론 6x4 차량을 운행 중인 개인 고객 등 관련 업계 종사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시승 기간 중 유류비를 제외한 보험, 수리비 등 기타 제반 비용은 회사 측이 전액 부담한다.

UD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이번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4주간의 시승을 통해 큐온의 탁월한 제품 경쟁력과 가치를 직접 확인하고, 기존 차와의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슬로건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노력(Going the Extra Mile)’에 부합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지역 UD트럭 영업본부 또는 UD트럭고객지원센터(080-038-100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민병권 RPM9기자 bkmin@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