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코리아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컬렉션을 출시하는 한편 대표 제품에 대한 2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BMW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은 의류, 생활용품, 어린이용 자동차와 모형, 골프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400여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들은 특성에 따라 BMW 모터스포츠, 요트, 애슬래틱스 등 총 9가지의 컬렉션으로 나뉜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최근 캠핑의 인기에 발맞춰 출시된 BMW 모터스포츠 텐트를 20% 할인된 26만4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2인용 이글루 형태로, 자동방식이라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다.
BMW 모터스포츠 여행용 가방은 체격에 맞춰 손잡이 조절이 가능하며, 휠이 견고해 트롤리 백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패딩 처리된 손잡이를 조절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할인된 가격은 17만6천 원.
BMW 요트 컬렉션에서는 가볍고 내구성이 강한 캔버스 소재의 요팅 더플백과 해변가에서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요팅 플립 샌들을 내놓았다. 20% 할인을 적용한 가격은 각각 9만6,800원과 3만8,800원이다.
지난해에 이어 BMW 애슬래틱스 컬렉션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트라이애슬론 백(할인가격 12만 원)은 별도의 신발 칸을 포함한 다양한 수납공간, 방수 기능 바닥, 분리형 방수 포켓 등 역동적인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퓨마 스니커즈(할인가격 9만2,800원)는 가죽소재로 제작돼 뛰어난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19일까지 전국 BMW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민병권RPM9기자 bkmi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