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8월 한 달간 ‘7일간의 프랑스 커플 투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랑스 역사와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트로엥 DS4, DS5 구매자가 대상이다. 회사는 프로모션 기간 내 DS4 또는 DS5를 사는 사람에게 동반 1인과 함께 프랑스 시트로엥 박물관과 전시장 방문 및 파리, 근교를 둘러볼 수 있는 여행권을 준다. 이와 함께 프랑스 전통 요리 에스카르고와 세계적 산지의 프랑스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식사, 1억원 상당의 해외여행자 보험도 마련됐다. 단, 여행 코스는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전했다.
‘커플 투어’ 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내 KT 캐피탈을 이용해 시트로엥 차를 사면, 1년 내 구매 가격의 약 30% 이상 수리비가 발생한 사고가 났을 때 신차로 바꿔주는 ‘신차 교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시트로엥 차(DS3, DS4, DS5 전 모델) 조건이 신차교환에 필요한 사항을 충족하면 수리나 보상 대신 동일한 신차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트로엥의 가까운 전시장 또는 시트로엥 홈페이지(www.citroen-k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트로엥은 오는 9월 초 DS3 모델에 소프트탑을 적용한 컨버터블 모델인 DS3 카브리오도 출시할 예정이다.
박찬규 RPM9 기자 star@etnews.com
"시트로엥 사면 프랑스 여행권 드려요"
한불모터스, 8월 신차 프로모션 실시
발행일 : 2013-08-13 08: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