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가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겟어웨이(get aw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9월 한 달 동안 MINI 컨트리맨이나 페이스맨을 산 사람들에게100만원 상당 라푸마 캠핑 장비 세트를 주는행사다.
선물로 주는 캠핑장비는 ▲5인용 라푸마 로간 5텐트 ▲폴딩 테이블과 키친테이블, 릴렉스 페어 2개, 트윈스토브, 코펠 세트로 구성된 쿠킹세트 ▲4인용 로간 B텐트와 그라운드 시트, 침낭과 베게, 가스랜턴으로 구성된 야영세트 3가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캠핑 장비 대신 95만원 상당 신형 MINI 폴딩 바이크 ‘라임’을 고를 수 있다.
아울러 이달 26일까지 MINI NOT NORMAL 캠핑장도 이용할 수 있으며,2013년형 모델에따라 추가 금융 혜택을 준다고 회사 관계자가 강조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NI 커뮤니케이션 센터(080-6464-003) 또는 홈페이지(www.min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INI 컨트리맨과 페이스맨은 MINI의 새로운 세그먼트 대표모델이다. MINI의 4륜구동 시스템 ALL4가 적용돼 주행 안정성을 더했다. MINI 최초의 4도어 SUV는 컨트리맨, 스포츠 맥티비티 쿠페(SAC)모델은 페이스맨이다.
오준엽 RPM9 인턴기자 i_eg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