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이나 SAT 와 같은 시험없이 미국대학에 입학을 시켜주는 투투 유학원의 커뮤니티칼리지 미국유학 과정이 국내에서 가장 저렴한유학 프로그램으로 나타났다. 대학등록금도 국내 전문대 등록금 정도밖에 하지 않고 생활비도 국내 대학생들이 한달에 사용하는 비용정도로 생활이 가능하다. 미국대학편입을 생각하는 대학생들은 국내 대학과 연계된 주립대로 밖에 갈 수 없지만 투투유학원이 제공하는 2+2 유학과정은 커뮤니티칼리지에서 2년을 배운 뒤 시험없이 미국주립대 3학년으로 편입을 시켜준다.
고졸검정고시를 마치고 현재 미국 마이애미 주립대 회계학과에 재학중인 김민선 양은 시험없이 미국대학에 입학할 수 있었기 때문에 용기를 내어 미국유학을 가게되었고 미국 유학비용도 국내 대학생활과 비교해서 큰 차이가 없었기 때문에 미국대학생활을 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김양은 미국공인회계사 시험을 치룬 뒤 미국 회사에 취업해 이력을 쌓은 뒤 국내로 돌아와 회계법인을 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대입검정고시를 마친 학생들의 대부분은 국내 전문대 수시나 정시로 대학진학을 하게 되는데 전문대 등록금 정도로 미국유학비용을 R마당할 수 있기 때문에 투투유학원 의 2+2 프로그램이 비용과 스펙을 쌓는데는 더 큰 도움이 된다.
일반편입 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도 미국 커뮤니티컬리지 입학이 더 유리한데 일반편입 시험은 영어시험이 당락을 좌우하기 때문에 미국에서 대학생활을 한 유학생들에게 훨씬 유리하다. 투투유학원을 통해 미국 커뮤니티칼리지로 진학했던 이진성군은 국내 대학 3학년으로 편입을 했는데 영어성적이 전체 편입자 가운데 3등으로 고득점을 받았기 때문에 합격할 수 있었다고 한다.
일반적인 미국유학은 성적이 좋거나 성적이 좋지 않으면 조건부유학을 가야 하지만 투투유학 프로그램은 조건부유학이 아닌 입학을 한 후 ESL 과정을 무료로 배우면서 수업을 듣도록 한다. 조건부유학이 아닌 조건없는 입학 보장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투투유학원 만이 운용하고 있고 이미 2007년부터 학생들을 미국대학교로 보내어 졸업자부터 주립대 4학년과 3학년 그리고 커뮤니티칼리지 1학년과 2학년에 학생들이 재학중이다.
투투유학원 프로그램의 또 다른 장점은 유학생들끼리의 커뮤니티가 너무 끈끈해서 유학정보를 공유함은 물론 자신만의 노하우까지 물려주고 있다. 관리형유학 을 지향하는 투투유학원은 입학서류부터 미국비자 그리고 출국과 현지 적응 그리고 현재 생활지원까지 유학컨설턴트가 함께 해결해주고 학점관리와 편입지원까지 지원한다. 전문대 나 지방대에 다니는 학생들이라면 저렴한 유학비용으로 미국 커뮤니티컬리지로 입학을 보장해 주는 투투유학원 2+2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기회를 잡아 본다면 큰 도움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