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이 유력 후보? "손가락 이용해 박자" 근거에 관심 집중

발행일 : 2016-01-05 09:49:41
복면가왕 캣츠걸 / 사진=알앤디웍스 <복면가왕 캣츠걸 / 사진=알앤디웍스>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캣츠걸 유력 후보 차지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복면가왕 `캣츠걸`이 4연승을 기록하며 20대 가왕의 자리에 올랐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방패연`과 `캣츠걸`이 20대 가왕의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를 선곡한 `캣츠걸`은 애절한 감성 보컬을 드러냈고,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4연승을 기록한 `캣츠걸`은 "이 황금가면과 황금가운에 부끄럽지 않게 최선을 다해 죽을 각오로 무대를 만들어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차지연이 `복면가왕`의 캣츠걸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 있는 가운데 네티즌들이 각종 근거를 내놓고 있다.

차지연은 지난달 1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무언가 하고 싶은 말이 참 많은데 아무런 말도 할 수가 없다. 바람이 차다. 겨울. 그래 겨울이구나"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가왕이기 때문에 말하지 못하는 것 아니냐"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또 차지연의 키가 172㎝라는 점도 그가 장신인 `캣츠걸`이라는 주장에 힘을 싣고 있다. 네티즌들은 `캣츠걸`이 노래를 부를 때 마이크를 오른손에서 왼손으로 넘기는 행동, 손가락을 이용해 박자를 맞추는 점 등을 근거로 들어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라는 추측을 제기했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