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그것이 알고싶다, 타히티 지수 스폰 브로커 폭로 '재조명'

발행일 : 2016-01-17 07:40:09
그것이 알고싶다
출처:/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 SNS <그것이 알고싶다 출처:/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화면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 SNS>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싶다`가 스폰 브로커와 관련된 제보를 받고 있는 가운데 걸그룹 타히티의 멤버 지수의 소신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최근 스폰서 제안을 하는 브로커의 존재를 폭로한 타히티 지수의 사건을 집중 취재했다.

이날 소속사 관계자는 “공개된 것 외에 다른 게 더 있다”며 “고객 중에 지수 씨 팬이 있으니 계속적으로 만나달라고 지속적으로 (메시지가) 왔나보더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또 “(지수가)지금 좀 많이 힘들어 하고 있다”며 “회사 가서 회의 후에 공식입장은 따로 밝히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 측의 트위터에는 스폰 브로커와 관련된 사연을 모집하고 있다는 공지가 올라왔다.

`그것이 알고싶다` 측에서는 지난 12일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금전, 일자리 등 물질적 지원을 전제로 데이트, 성관계를 연결해주는 ‘스폰 브로커’의 제안을 받으신 경험이 있거나, 이에 대해 잘 알고 계신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라는 글을 게재했다.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