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아이템 전문샵 에스페라뷰티샵이 피부관리용 마스크팩 ‘아이릴리프 블랙 미라클 마스크’를 출시했다.
에스페라뷰티샵을 운영하는 ㈜유앤제이컴퍼니는 에스페라 독자 브랜드인 아이릴리프(I ReLief) 런칭과 함께 첫 제품으로 무어머드(토탄)를 주성분으로 한 마스크팩 제품을 선보여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에 사용된 무어머드(토탄)는 약 2만여년 전부터 오염되지 않은 허브와 관목식물이 무성한 유럽의 청정늡지에서 주로 채취할 수 있는 머드로, 유기혼합물에 관한 분석 결과 1천여 개 이상의 식물성분과 펠로이드 성분, 바이오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등이 분자형태로 조성되어 있다. 금번 출시된 마스크팩 제품에는 헝가리산 무어머드가 30% 함유됐다.
이 외에 다량의 미네랄 성분의 천연광물인 벤토나이트, 피부진정과 정화에 좋은 할미꽃추출물, 피부탄력에 쓰이는 병풍추출물 등도 함유되어 피부 속 노폐물 제거와 각질케어, 모공관리, 피부보습 용으로 사용될 전망이다.
㈜유앤제이컴퍼니 관계자는 “여름에 대비해 피부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상황에서 무어머드가 가진 장점들을 피부미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으며 제품에 자신감이 있기에 신규 런칭하는 아이릴리프의 첫 제품으로 정하게 됐다”며 “런칭 기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므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현재 에스페라뷰티샵에서는 아이릴리프 블랙 미라클 마스크 구매 시 마스크팩 전용 고급 팩브러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 중이다.
안윤정 기자 (ay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