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 유니크패밀리 측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회장의 초청으로 지난 2월 16일 화요일부터 5박 8일간 박미주 PD클럽 미국본사 방문을 무사히 마쳤다고 밝혔다.
더욱 발전하고 성장하길 다짐하는 이번 행사에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최고 직급인 박미주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를 비롯하여 프레지덴셜 디렉터 100여명이 참석하여 그 의미를 더해주었다.
특별 참석한 다니엘 휴즈 회장은 유니크패밀리 PD클럽을 직접 별장에 초대하여 오너들을 태우고 소노모빌을 타기도 했으며, 모든 것을 내려놓고 PD들과 함께 춤을 추었다.
다니엘 휴즈 회장은 로얄크라운 다이아몬드를 달성한 박미주 사장에게 앞으로도 유니크패밀 리가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박미주 사장은 “이제 약 110명의 억대 연봉자들을 만들었으나 아직 부족하다.”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함께 성공가도를 달릴 것이니 지켜봐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유니크패밀리 박미주 그룹 PD클럽 본사 방문단은 신들의 정원으로 불리우는 자이언캐년과 라스베가스, 헐리우드 등 유명지를 방문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었다. 또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다니엘 휴즈 사장의 별장에서 파티까지 흥겹게 진행되어 묵혀있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릴 수 있었다.
PD클럽 미국본사 방문을 성공적으로 마친 유니크패밀리 박미주 그룹은 조만간 또 다른 리더십 트립행사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