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 기타

한국토요타, ‘2016 주말 농부’ 참가자 모집

직접 텃밭서 작물 재배, 체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

발행일 : 2016-04-20 10:27:48
지난 2015년 토요타 주말 농부 참가자 <지난 2015년 토요타 주말 농부 참가자>

[RPM9 김현수 기자] 한국토요타는 다음달 10일까지 ‘2016 토요타 주말 농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첫 삽을 뜬 ‘토요타 주말 농부’ 프로그램은 토요타 고객들이 텃밭에서 직접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며 자연 친화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하는 고객 체험 활동으로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다.

토요타 주말 농부들은 앞으로 11월까지 매월 1회씩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소재의 산울안 민속농원에 모여 직접 텃밭을 가꾸며 각종 야채와 허브를 재배하게 된다. 또한 직접 재배한 친환경 먹거리로 매월 토요타 팜 파티를 개최, 토요타 가족들과 함께 소통하는 에코 라이프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주말 농사 마지막 달 11월에는 고객들의 농장 텃밭 중 1평에서 수확한 분량의 배추로 직접 김치를 담아 ‘토요타 사랑의 김장 담그기’를 실시한다. 노숙인 시설인 ‘안나의 집’ 등 소외 계층에게 토요타 주말 농부의 이름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한국 토요타 관계자는 “지구 환경에 기여를 경영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는 토요타는 단지 친환경 차량의 보급에만 그치지 않고, 고객들의 삶 가까이에서 에코를 느끼고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마트 커스토머 케어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토요타 주말 농부가 대표적 프로그램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말 농부는 올해 5월부터 11월까지 7개월간 진행되며, 토요타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토요타 공식 전시장과 토요타 파머 카페(http://cafe.naver.com/toyotafarmer)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현수 기자 khs77@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