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 생활문화

이디야커피, 어린이 음료 인기…5만병 팔려

발행일 : 2016-04-21 17:02:44
이디야커피, 어린이 음료 인기…5만병 팔려

커피전문브랜드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어린이 고객을 위해 출시한 100% 유기농 어린이주스가 인기를 끌며 하루 평균 1,000여개가 팔리는 등 출시 두 달여 만에 5만병이상 판매됐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출시된 어린이주스는 매장을 방문한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주거지역 인근에 위치한 매장을 중심으로 호성적을 나타냈다. 지중해의 뜨거운 햇살 아래 재배 된 그리스산 오렌지로 만든 ‘100% 유기농 스퀴즈오렌지’가 2만9천여개, 국내산 100% 유기농 과일 및 채소 ‘100% 유기농 5채5과’는 2만3천여개가 판매 됐다.

어린이주스는 건강 지향 과일주스 브랜드 ‘자연원’에서 제조되는 건강음료.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어린이 음료로 향, 색소, 보존료, 감미료, 합성첨가물 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은 ‘5무(無)’를 강조한 제품이다. 특히 100% 유기농 과일과 채소로만 제조되어 아이들에게는 물론,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도 인기다.

이디야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음료를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이디야 매장을 방문해서 맛있는 음료를 즐길 수 있다”면서 “특히 자녀와 함께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앞으로도 어린이고객들에게 맞는 좋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하겠다”고 밝혔다

소성렬기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