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쿠폰을 인기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FC매니저모바일' 쿠폰으로 등록하면 8포텐셜 선수 카드 1장이 지급된다.
‘FC매니저모바일'은 전 세계 유명 축구 선수를 영입해 나만의 구단을 운영할 수 있는 모바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FIFA Pro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전 세계 50개국의 실제 선수 사진과 데이터를 반영해 생동감을 더했으며, 직관적인 UI(유저 인터페이스)로 쉽고 간편히 즐길 수 있다. 또, 실시간 AI(인공지능) 경기 구현으로 선수 배치를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수준 높은 그래픽은 게임의 몰입감을 배가하시킨다.
2014년 2월 정식 출시 후,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에 목마른 유저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작년 하반기엔 영어와 독일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등의 글로벌 버전을 선보이며 꾸준히 흥행몰이 중이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