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무료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지급되는 스페셜 쿠폰을 신작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신장쟁패: 삼국미인전(이하 신장쟁패)’ 쿠폰으로 등록하면 6만 원 상당의 최고등급 무장 6성 손상향 카드가 제공된다.
‘신장쟁패: 삼국미인전’은 실제 미녀 모델들이 게임 내 삼국지 영웅 캐릭터로 등장하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실제 전장을 축소한 듯한 생동감 넘치는 배경에서 무장과 병사가 함께 부대 간 전투는 물론, 다양한 진형 선택을 통해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 보병에게 강한 기병, 기병에게 강한 궁병 등의 병종 상성 시스템과 410개의 다양한 던전, 천계에서 벌어지는 PvP(유저간 대결) 모드 등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지난 2월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 데 이어, 4월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지난 5월 4일에는 길드 간 대규모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 공성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기능을 구현했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제이 기자 (kimjey@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