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의 제휴점인 하경인테리어가 한샘의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인 IK(Interior Kitchen)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한샘 IK’는 토탈 홈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로 한샘의 믿을 수 있는 상품, 확실한 시공, A/S시스템과 우수 인테리어 업체 전문가의 노하우가 결합된 인테리어 솔루션이다.
심형호 대표는 “하경인테리어의 경우 종합적인 생활용품보다는 마루나 욕실, 싱크대, 붙박이와 같은 건자재에 중점을 둔다”며 “건자재를 중점으로 다루는 만큼 인테리어의 생명인 원재료는 국내와 수입자재를 고루 사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심 대표는 “상업공간보다 주거공간을 중심으로 하는 IK브랜드 특징상 고객들의 까다로운 요구가 많지만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면서 “고객서비스까지 최선을 다하는 것이 경쟁력이라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공동대표인 현승호 대표는 “인테리어 시공 전 고객들과의 상담 시 연령대로 나눈 다음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를 추천한다”며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추천하기 위해 포지셔닝 맵을 활용하고 있음을 전했다.
한편, 하경인테리어는 스카일패키지 상담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한눈에 보고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매년 인기, 비인기 스타일을 선별해 고객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향후 홈 인테리어뿐만 아닌 오피스 등 상업공간으로도 점차 발을 넓혀갈 계획이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