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정정아, 방송 후 아버지와 화해 "많은 과거들이 숙제로 남아있지만"

발행일 : 2016-05-28 20:23:51
정정아
출처:/ 정정아 SNS <정정아 출처:/ 정정아 SNS>

정정아가 EBS '리얼 극장' 출연 이후 높아진 관심과 응원 메시지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정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전혀 예상치 못했던 많으분들의 응원덕에 #아버지 의 마음도 많이 풀어지시고 어두운터널에서 조금씩 한발 내딛어봅니다"라고 운을 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정정아는 이어 "촬영후 아버지와 찍은사진. 아직은 해결해야할 많은 과거들이 숙제로 남아있지만 다시 시작해보려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데뷔15년 그냥 불운의 아이콘으로 잊혀질수있었던 #정정아라는 부족한사람이 이렇게 많은 응원과 관심속에 있어도 되나싶어요"라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정정아는 또 "주신 관심과 사랑 갚아가며 살아갈수있도록 열심히 딸로써 방송인으로써 살아가겠습니다 이 모든관심이 지나가는 바람과 같을지라도 이 감사함은 마음속에서 지우지않겠습니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전했다.

이어 "이 세상에 강할수밖에없었던 아버지들과 자식으로써 살아가야하는 수많은 아들 딸들이 서로 저희가정과같은 힘든시간을 잘 이겨내시기를 기도드립니다. 그동안의 힘든시간들이 결코 후회되지않는 소중한 관심과 응원이였어요 어찌 이 마음을 다 표현할까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박리환 기자 rpm9_life@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