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가 기능성과 활용성을 모두 선사하는 ‘2016 브라탑 라인업’을 출시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라인업은 ‘100명의 가슴, 100가지 아름다움’이 테마로 몸에 완벽하게 피트되는 기능성을 갖췄으며, 부드러운 홀드 구조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브라탑의 ‘파워 네트’가 가슴 사이즈에, ‘소프트 몰드컵’이 가슴 형태에 맞춰 밀착되며 컵을 지지하는 ‘언더 밴드’가 가슴이 옆으로 퍼지는 것을 방지해 아름다운 바스트 라인을 만들어준다.
더불어 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공해 높은 활용성을 선보인다. 소재는 ‘에어리즘(AIRism)’과 ‘코튼(Cotton)’ 타입으로 구분되며 캐미솔, 탱크탑, 튜브탑, 반소매 티셔츠 및 원피스 등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으로 사계절 내내 착용 가능한 이너웨어부터 데일리 룩, 스포츠웨어, 룸웨어, 바캉스 아이템 등 활용성이 뛰어나다.
에어리즘 라인업 제품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항균방취 기능까지 갖춰 쾌적함을 선사한다. ‘에어리즘 패디드 브라 캐미솔’은 겨드랑이 부분에 부착된 패드가 땀을 흡수해 여름철 땀으로 인한 얼룩 걱정까지 덜어주며 ‘에어리즘 레이서백 브라 탱크탑’은 특수 소재가 상체를 잡아줘 운동을 즐길 때에도 적합하다. 한편, 코튼 소재의 ‘브라 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을 부각하며 화려한 패턴 상품도 있어 바캉스 시즌에도 착용이 가능하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