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란다는 지난 20일 론칭한 스마트체중계 옥션 올킬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란다 스마트체중계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자 이상의 포토후기를 남기는 선착순 100명에게 3000원 상당의 GS편의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할 수 있는 체중계로 체중, BMI, 체수분, 신체나이, 체지방률, 근육량, 복부지방률 등 14가지 인체 성분 데이터 분석이 가능하다.
(주)에이치글로벌에서 국내 총 판매권을 받아 공식판매하는 제품으로 방송통신기자재 적합인증을 완료했고, 애플리케이션 역시 한글화작업을 통해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을 통해 생산되는 모든 정보는 앱을 통해 휴대폰에 저장돼 일별, 월별, 분기별로 나뉘어 그래프로 바디상황 체크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손쉽게 다이어트 및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현재 체중을 알려줌과 동시에 목표 체중, 목표 일자 설정이 가능해 사용자의 건강관리를 체계적으로 도울 수 있다.
스마트기기와 연동이 가능한 스마트체중계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Yolanda’로 검색해 다운을 받은 후 설치하면 된다.
앱을 실행해 계정 생성 및 가입 후 사용자의 정확한 정보를 입력하고, 블루투스를 통해 체중계와 연결해 사용자의 신체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한 신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체중감소가 아니라 체지방 감소를 해야 한다”며 “유란다 스마트체중계는 심층적인 신체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사용자만의 인바디리포트를 작성, 체지방 감소를 도울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반적인 체중계와 달리 스마트체중계는 투채널 주파수를 활용해 체수분율 및 체지방율 등을 좀더 세밀하게 측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제품은 블루, 민트, 화이트, 핑크, 블랙 등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기존 판매가 23,900원인 유란다 스마트 체중계를 옥션 올킬 단독 행사로 무료배송 19,9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