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일 나인위시스의 톤업크림이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토킹미러 코너를 통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백진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깨끗한 피부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공개하는 모습이 촬영됐다.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으로 자리잡고 있는 백진희는 평소 진한 메이크업 대신 스킨케어와 베이스 제품으로 가볍게 메이크업을 한다고 전하며 사용하는 제품들을 공개했다.
민낯을 자연스럽고 환하게 밝혀주는 베이스 제품으로 소개된 아이템은 나인위시스의 톤업크림(VB 얼티밋 톤업크림). 그녀는 촉촉하면서 가볍게 발리는 이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한다고 전했다.
톤업크림은 천연성분과 프리미엄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수분감이 풍부해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발림성이 뛰어나다. 또한 하얗게 뜨는 백탁현상이 없어 자연스럽고, 다크닝 없이 24시간 화사한 톤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기 때문에 목 부분까지 가볍게 펴 바르면 피부톤의 경계선 없이 자연스러운 톤을 연출할 수 있으며, 넓은 모공과 붉은 홍조를 가려주는 효과도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날 방송에서 백진희는 톤업크림을 레이어링하여 사용 할 수 있는 팁을 소개하기도 했다. 자신의 톤과 맞지 않아 사용하지 못했던 파운데이션, BB, CC 등을 톤업크림과 믹스하여 사용하면 제품의 지속력과 톤이 더 화사해 지는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백진희는 로션과 수분크림을 생략하고 선크림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줄였다. 알로에베라잎 추출물로 수분이 매우 풍부해 보습력을 유지시켜 주는 ‘썬 모이스처라이저’ 선크림은 자외선/미백/주름 3중 기능성을 포함하고 있으며,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으로 야외활동에도 바르기 좋으며, 순한성분으로 365일 바르기 좋은 데일리 선크림으로 많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