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학원 'KG패스원'이 추석 연휴 기간을 맞이하여 주제별 공무원 특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KG패스원은 오는 9월 14일과 16일 공무원영어 및 공무원국어 과목에 대한 추석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공무원 시험 과목에 대한 취약점을 집중 보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먼저 오는 9월 14일 오전 9시에는 YK영어 김영국 교수의 '추석은 영어 모의고사와 함께' 공무원영어 특강이 진행된다. 김영국 교수의 이번 영어 특강에서는 모의고사 2회분 해설 강의가 이루어진다. 아울러 추가 모의고사 3회분 문제 및 해설 자료가 제공된다.
같은 날 오후 2시에는 탑국어 박재정 교수의 '꼭 알아야 할 테마 40개' 공무원국어 특강이 진행된다. 특강에서는 문법에서 꼭 알아야 할 테마 20개, 문학 및 비문학에서 꼭 알아야 할 테마 20개가 공개된다.
오는 9월 16일 오후 2시에는 정상국어 정원상 교수의 '한 번에 끝내는 한자성어' 공무원국어 특강이 진행된다. 이 강의에서는 한자성어 400어휘를 통한 한자의 득음, 표기, 의미 파악, 동음이의, 동자이음 등 여러 용례 학습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KG패스원 관계자는 "5일 간의 긴 추석 연휴가 이어지지만 고향에 가지 않고 공무원 시험 공부에 열중하는 수험생들이 많다."면서 "이번 특강은 이러한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한 기회"라고 전했다.
한편, 모든 강의의 수강료는 각 1만원이며 특강 강의 자료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KG패스원 추석 특강에 대한 상세 정보 및 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