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연예
HOME > 연예

'일밤-복면가왕' 3연승 '에헤라디오' "벌써부터 다음 무대가 고민"

발행일 : 2016-09-12 07:45:42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일밤-복면가왕'에서 '에헤라디오'가 '가마니'를 꺾고 38대 가왕에 등극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가마니'가 '에헤라디오'에 도전하며 38대 가왕전이 펼쳐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딕펑스 김태현과 비투비 서은광을 꺾고 '가마니'가 38대 가왕전에 진출했다. 대결의 결과는 '에헤라디오'의 3연승이었다.

'에헤라디오'는 "저는 이제 조금이라도 익숙해질 줄 알았다. 벌써부터 다음 무대가 고민된다. 더 멋진 무대로 보답하겠다.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에 '가마니'가 정체를 공개했고 그는 팝페라 가수 카이였다. 카이는 "많은 분들이 클래식을 만만하게 생각해주시면 좋겠다. 클래식도 그 시대의 대중음악이었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비투비의 메인보컬 서은광은 "롤모델은 임창정 선배님이다. 노래로 마음을 전달하고 싶다. 오늘이 보컬리스트로서의 첫걸음이 된 날인 것 같고 자신감이 많이 생겼다"는 소감을 전했다.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은 '복면가왕' 출연에 대해 "성장할 계기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복면을 쓰고 노래하는 것에 대해 특히 "재미있었다"며 복면을 탐내 웃음을 안겼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에 방송된다.

한영민 기자 rpm9_life@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