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BMW·MINI, 전 차종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발행일 : 2017-12-07 13:49:13
BMW·MINI, 전 차종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BMW 그룹 코리아가 고객들의 안전한 겨울철 드라이빙을 위해 12월 11일부터 31일까지 BMW 및 MINI 전 차종을 대상으로 ‘윈터 캠페인(Winter Campaign) 2017’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으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으며, 수리금액에 따른 할인도 제공한다. BMW는 1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20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INI의 경우 8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오리지널 부품 및 공임 10% 할인, 1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MW·MINI, 전 차종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또한 BMW/MINI 라이프스타일을 판매하는 전국 공식서비스센터, BMW 드라이빙센터 라이프스타일 숍, 스타필드 하남/고양 시티라운지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전 품목의 20%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간편하게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숍에서 동일하게 할인된 가격으로 라이프스타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숍은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만 운영된다.

한편 윈터 캠페인 기간 동안 할인 이외에도 수리 금액에 따라 BMW 여권지갑, 2단 우산, 쿠션담요, MINI 쇼퍼백, 워터보틀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