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게임홍보 및 참여하기를 통해 재화를 획득하는 바이럴 리워드 앱 '애드박스(운용사 헝그리앱)'가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를 토대로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한다.
15일 헝그리앱 측은 주요 서비스 중 하나인 '애드박스'를 통해 '리니지2 레볼루션 업데이트 소문내기'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인기 모바일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 2.0'을 실시하면서 신규영지(아벤토)·최고레벨 확장·고급 아이템 파밍(보물파수꾼)·2차전직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 사실을 게임 주체인 유저들끼리 확인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다양한 보상으로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데 목적이 있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애드박스' 앱을 통해 발급받은 홍보링크와 게임소개·이미지·동영상 등을 개인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되며, 이를 토대로 실질적인 게임 다운로드가 이어지는 경우 클릭 당 보상으로 '애드박스' 내에서 '구글 기프트카드'·'문화상품권' 등을 구매하는 데 필요한 '코인'을 지급하는 형태로 보상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애드박스 어플 내 관련내용을 참조하면 된다.
한편 애드박스는 바이럴 마케팅 반응만큼 재화를 획득하는 구조로, 타 어플보다 높은 수익률을 거둘 수 있다는 특징때문에 유명 인플루언서는 물론 일반 유저나 재테크족 들에게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