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더 뉴 K5 하이브리드’ 시승이벤트 참여 고객을 모집한다.
지난 15일 출시된 더 뉴 K5 하이브리드는 ▲18.0㎞/ℓ의 연비(16인치 휠 기준) ▲’고속도로 주행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부주의 경고’ 등의 안전 사양을 갖춘 중형세단이다.
오는 6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 총 3차수에 걸쳐 진행되는 시승이벤트에서 기아차는 고객들에게 더 뉴 K5 하이브리드를 7박 8일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하이브리드 차량 특유의 경제성과 친환경성을 직접 체험하게 할 계획이다.
시승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6월 15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6월 19일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차수당 10명씩 총 30명을 선정하며, 이와 별도로 응모 기간 중 매일 5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기아차는 이번 시승이벤트 페이지 내에 ▲평일 출퇴근 주행거리 ▲주말 평균 주행거리를 입력하면 향후 5년 간 가솔린 차량 대비 절감되는 유류비 금액과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을 통한 나무 식목 효과를 알려주는 ‘친환경 계산기’ 기능을 삽입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우수성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을 적극 유도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더 뉴 K5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에게 하이브리드 배터리 평생보증, 하이브리드 전용부품 10년 20만㎞ 보증, 중고차 최대 3년 62% 잔가 보장 등의 프리미엄 보장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경제성을 갖춘 친환경차인 더 뉴 K5 하이브리드가 이번 시승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며, “시승이벤트 외에도 구매 고객 대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더 뉴 K5 하이브리드에 대한 관심이 지속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