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보겸, 사태의 역풍.. "작년 발언을 왜?" 누리꾼 분노한 이유

발행일 : 2018-05-20 09:49:56
사진=사진=아프리카티비(TV) BJ 보겸 유튜브 <사진=사진=아프리카티비(TV) BJ 보겸 유튜브>

틴탑 니엘과 윤두준이 보겸(아프리카TV BJ)과 관련해 해명하고 나선 가운데, 이번 사태에 대한 누리꾼의 지적이 이어지고 있다.

앞서 보겸은 데이트 폭력 논란에 휘말렸다. 이에 잘못을 인정하고 '상습적인 폭행'은 아니었다고 해명, 문제를 잘 마무리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나 지난 4월에 한 틴탑 니엘의 발언이 덩달아, 갑자기 구설수에 오르면서 사태가 이상항 방향으로 흘러가기 시작했다.

앞서 지난해 4월 BJ 보겸과의 전화통화에서 니엘은 “하이라이트의 윤두준도 형 팬이라고 전해달라더라”라고 전했다. 이후 윤두준이 BJ 보겸의 계정을 구독했다는 의혹으로 번졌다.

이에 대해 윤두준은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해당 유투버(BJ 보겸)의 영상을 구독한 적이 없다”며 “앞으로 더 신중히 행동하겠다”며 해명을 해야만 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a268**** 솔직히 1년전 일인데 그 당시에 보겸 데이트폭력에 대해선 아무도 몰랐을 테지", "woor****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길래 잘못한 것도 없고 사과할 것도 없는 사람들이 둘씩이나 반성문 쓰듯 사과문을 올리는 거냐...", "seon**** 이게 연예인이 사과할 일인가??", "wjdd**** 애초에 구독도 안했다지만 혹여 했더라도 구독이 잘못한 일?", "zzz0**** 이게 왜 사과할 일이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윤지예 기자 (rpm9en@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