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연예
HOME > 연예

'마음 따뜻한 냉미녀' f(x) 크리스탈, 中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활동 참여

발행일 : 2018-06-02 19:00:20

[RPM9 박동선기자] 가수와 연기활동으로 국내외 대중의 사랑을 받는 f(x) 크리스탈이 중국 청소년들의 희망과 꿈을 응원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드러냈다.

2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크리스탈이 지난 5월31일~6월1일 중국 운남성 쿤밍에서 진행된 'CJ 꿈키움 교실'에 참여, 현지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CJ 꿈키움 교실'은 CJ그룹,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중국우호화평발전기금회, 중국인민우호협회 등이 공동 주최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는 중국의 어린이날로 불리는 '아동절(6월1일)'을 기념해 진행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크리스탈은 'CJ 꿈키움 교실'에 재능기부로 참여, 쿤밍에 위치한 융창초등학교 학생들과 그림 그리기·꿈 트리 만들기·꿈 발표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했다.

특히 행사 내내 생기발랄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밝은 표정과 친근다정한 모습으로 학생들은 물론 해당 지역과 행사관계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에 크리스탈은 행사주최인 중국우호화평발전기금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는 등 현지를 감동시킨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입증했다.

크리스탈은 소속사를 통해 "뜻깊은 활동을 통해 저도 큰 힘을 얻었다. 앞으로도 모든 청소년과 아동들의 멋진 꿈을 응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탈은 가수 및 연기자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