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모터쇼

[부산모터쇼] 르노삼성 “전기차 ‘트위지’ 타러 오세요”

발행일 : 2018-06-10 15:23:07
[부산모터쇼] 르노삼성 “전기차 ‘트위지’ 타러 오세요”

르노삼성자동차가 ‘2018 부산모터쇼' 자사 전시관 내에 약 100m 길이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주행트랙을 설치, 어린이 방문객들이 즉석에서 동승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인기를 얻고 있다.

트위지 시승권은 어린이를 포함한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 증정되며, 트위지 시승 중 전문 드라이버의 돌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르노삼성자동차는 부스를 방문한 어린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어린이들에게 자동차에 대해 쉽게 설명을 제공하는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르노삼성 소속 직원들로 구성된 도슨트들은 어린이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차에 관한 설명을 알기 쉽게 제공한다. 도슨트 프로그램은 1회당 15인으로 부산모터쇼 기간 중 주말마다 2회(오후 12시, 오후 2시30분)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에서 운영된다. 참석자에게는 트위지 시승과 함께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부산모터쇼] 르노삼성 “전기차 ‘트위지’ 타러 오세요”

또한 르노 120주년을 기념해 120년 전 프랑스 신사, 숙녀 복장을 한 모델들이 르노 브랜드 존에서 기념 촬영을 제공하는 현장 이벤트가 진행되고 석고마임 퍼포먼스 및 기념촬영도 함께 제공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추억거리를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황은영 홍보대외협력 본부장은 “모터쇼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동차 기술과 문화에 대해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남은 모터쇼 기간 동안 많은 가족 관람객들이 르노 전시관을 방문해 즐거운 한 때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말도 안되는 가격!! 골프 풀세트가 드라이버 하나 값~~ 598,000원”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